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여행

[광양,포항여행] 광양 구봉산 전망대부터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1박 2일 여행

by 슬예_ 2021. 11. 1.
728x170

야수리는 여행중

 

광양에 야경 진짜 완전 대박인 곳이 있다길래,,!

어서 가자!! 해서 한 15분~20분 정도

구불구불 올라갔다ㅎㅎ 귀도 멍멍하구

저녁이고, 산 정상이다보니까 기온이 엄청청 내려갔다

츄워춰어!!!

"구봉산 전망대"

도비가 되어 신난 야수리

아니 웬걸

광양이 한눈에 보이고~ 이순신대교가 진짜 너무 예뻤다

광양제철소가 빛나고있었는데,,

멀리서보면 예쁘지만 일하고계시는 분들 생각하면,,,핳하

그래도 날이 너무 좋아서 한눈에 다 보였다는거!!

너무 춥고 내일 포항을 가야하기에,,

친구집으로 돌아와서 맥주를 마셨당 헿헤

아니 그런데 사진 찍고나서 보니까

칭따오에 왜 에델바이스 피치스티커가 붙여져있나,,ㅎㅎ

(찬바람 맞고 먹은 진짬뽕은 진짜 그야말로 대박이였다 ㅋㅋ)

결혼식이 있는 나는 포항으로 이동이동!!

하루하루 ㅋㅋㅋ왜이렇게 쫓기듯 바쁜건지~ㅎㅎㅎ

트롤리 사우어 젤리는 너무 맛있었고~

둘이서 운전을 번갈아 하고오니 벌써 포항 결혼식에 도착쓰 :-)

이제 코로나 단계가 조금씩 풀리다보니까 안에 하객들도

많이 들어가서 볼 수 있었다 짱짱!

(난 결혼할수이쑤까,,,,?,,,ㅜㅠ)

 

"영일대 해수욕장"

빠르게 결혼식을 보고~ 영일대 해수욕장으로와서

조개껍질도 줍줍! 파도 소리를 들으면서

멍때리기도하고~ 너무 좋았다 :-)

진짜 날이 해가 없이 그냥 살짝 흐린듯했지만

날이 춥지도않고, 너무 좋았다

초록초록한것만 보다가 오랜만에 바다보니까

너무 좋았다 촤촤~

여기서 조개구이 먹고싶었는데ㅜㅜ

야수리는 한시 바쁘게 움직여야하니까!

 

아쉽지만~

야수리는 이제 포항에서 경주로~ GOGO!!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