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여행

[순천여행] 갈매기살의 원조를 맛보고싶다면?! 조례동 육판대감!

by 슬예_ 2021. 10. 31.
728x170

야수리는 여행중


순천으로 ktx타고 이동하고
다롱이랑 놀으러👋🏻

배고프다하니까 자기가
갈매기살 찐맛집을 소개시켜주겠다고
바로 슝슝

육판대감



기본 주문은 3인분부터 가능하다고하다,,!
가격이 착해서 그런가?!
그래서 우리는 양념갈매기살 2인분
매운갈매기살1인분 + 껍닥 1인분 주문!!

둘이왔어도, 3인분 이상은 기본으로
고기는 먹어줘야지!!😉

기본 반찬은 완전 정갈하게
나온다☺️ 저거 양파절임
진짜 와사비 소스랑 딱이다,,👍🏻

포스팅하면서도 맛이 다시 생각난다,,
고기는 언제먹어도 진리다💜
내사랑 꼬기~ 껍닥~

매운갈매기살도 진짜,,
매운거 못먹는 맵찔이인 나에게도
딱 맛있게 매운맛!

요게요게 숨겨진 오뎅탕인데 완전 띵맛,,!
소주안주로 딱이기도 하고,
매운갈매기살먹고 국물로 매운거 없애주궄ㅋㅋ
너무 맛있었다ㅜ

후식으로 누룽지도 시켜먹었는데
맵찔이는 누룽지와 함께먹었숨다☺️

한 5:30-6시 사이에갔는데
다행히 사람이 없어서 ㅋㅋㅋ
식당을 빌린것마냥 먹었다😀

조례호수공원으로 넘어왔고
호수공원앞에 새로 생긴 카페들이 많았다🧐
고기를 먹었으니 차로 기름기를 없애주자!
포식해버린 우리만의 양심,,
자스민티와 썬플라워티로☺️

할로윈이라길래 🎃👻
백수 2일차 야수리 근황투척
☺️지금 행복과 잃어버린 웃음찾는중
(눈웃음은 찾음☺️)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