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맛집

판교 숨겨진 이자카야 ‘모로미쿠시’

by 슬예_ 2023. 5. 10.
728x170

판교 직장인분들은 모두 알것같은
분위기 좋고 맛있는 이자카야 '모로미쿠시'
항상 저녁에 가면 웨이팅이 있어서 자주 가지못했는데
이번엔 성공했다😉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92번길
14-2 골드타워
판고역 1번출구
📍운영시간 : 월~토 16:00-01:30
일요일 16:00-01:00 


주류 메뉴 쪽에 냉 도쿠리가 있길래,
호기심에 주문해보았는데, 
도자기에 넣어줘서 고급스러운 느낌🍶
 
이자카야는 역시 사케지 사케~🍶🍶
(실상은 사케 잘 못마시는 맥주파🍺)
 
스키다시는 완두콩~🫛🫛
완두콩 못 참지 🫛

모로미쿠시 메뉴

메뉴판에는 수 많은 메뉴들이
유혹하고 있고,, 많이 먹진 말자,,
다짐을 하며,, 골랐다🫢

탄탄멘 (10,000원)
일단 국물과 면 둘다 먹고 싶었으니카!!
바로 주문~

탄탄멘

맛있는건 크게크게~
모로미쿠시는 사실 탄탄멘 맛집입니다(진지)
국물이 정말 소주나 사케랑 함께 먹으면
너무 너무 맛있고요👍🏻👍🏻


광어 사시미를 주문했지만?!
오늘 도미가 정말 퀄리티가 좋다며
추천해주신!!! 도미입니다🐟

그리고 광어보다 좀 더 비싼 생선인데
광어에서 도미로 바꿔주신다하여,,,!!
바로 달라고 👌🙆‍♀️ ㅎㅎ

도미사시미

광어 사시미 (24,000원)
라고 메뉴판엔 써져있지만 도미 사시미인것,,!

자자 ~
보십시요,, 사실 도미는 첨 먹어봅니다.
으하아 너무 맛있어보이는 것,,,
근데 정말 저기 비닐? 껍질 부분이
질길 거라는 나의 생각과는 다르게 너무 부드러워서
놀램,,, 도미가 이렇게 맛있는 거였다뇨!!

이렇게 주문한 음식들이 금방금방 나오니까
너무 좋고~ 먹기 좋게 나와서 더 맛있었다🙈👍🏻👍🏻

최고입니다 ㅠ

으아아 뭔가 허기져서서
모듬꼬치 주문🫢ㅋㅋㅋㅋㅋ
허허 ㅋㅋㅋㅋㅋ분명 넉넉하게 주문했다
생각했지만 더 먹을 수 있기때문에 ㅋㅋ주문🍢

꼬치전문,,,인정👍🏻

모찌리도후

우리가 너무 잘 먹었나,,, 헤헤
서비스로 주신 모찌리도후💛
으하아ㅜㅜ 너무 맛있었다👍🏻

다음에는 메뉴에도 있으니까 주문해서
더 먹어야겠다👍🏻👍🏻

서비스를 주신 덕분에 배부르게 더 잘 먹었다💛

노른자터트려서 찍어 먹으라고 주신 소스💛

오늘도 판교 모로미쿠시 인심에 치이고 갑니다🫢
이래서ㅜ여기에 손님들도 많고 단골분들도 많나보다👍🏻

다들 판교 모로미쿠시로 오십셔👍🏻

야수리의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