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맛집

동명동 ‘정희’ 퓨전한식, 고사리 크림 수제비와 케일 쌈밥

by 슬예_ 2023. 5. 6.
728x170

동명동에는 주택을 개조한 식당이 대부분이다.

예전 부모님 시절에는 동명동이 정말 부를 축적한 사람들이

주택을 예쁘게 지어서 살았다고하는데,

지금봐도 너무나 부내가 나고요 ? ㅎㅎ

 

그래서 주택으로 개조된 식당이나 카페들이 너무 예쁘고 

전체적으로 모두다 리모델링을 한게아닌 주택이 가지고 있던

특징들을 잘 살려서 예쁘게 오픈한 식당과 카페들이 많아서

너무 좋다 ☺️

 

'동명동 정희'

📍 주소 : 광주 동구 동명로20번길 20 1층

문화전당역 4번 출구 708m

📍 운영시간 : 매일 11:30 - 21:00 (라스트오더 20:30)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동명동 정희

동명동 저희 썸네일 가시죠,

미리보기!!!

날도 너무 좋고, 브레이크 타임 끝나자마자

바로 동명동 정희로 달려갔는데 ,,

우리 앞에 벌써 3팀이나 기다리고 있다니!!

어메이징,,, 브레이크 타임인데도 웨이팅이라니!

 

좌석이 은근있어서 바로 앉긴했다.

반전으로 내부에 테라스같은 공간이 있는데,

거기 2개 테이블이 포토존인가 싶었다 😇

다음에 동명동 정희를 또 가게된다면 포토존 테이블에

앉아서 꼭 인증샷을 찍어보리리다!!

 

자자~

자들 아시죠, 보리차 주는 식당은

맛집은 기본으로 먹고 들어가는 거!

이날 광주가 너무 더웠는데 시원하면서

고소하고 너무 맛있었다🐝

정희

주택을 내부 그대로 리모델링해서

식당을 만들어서 그런지 뭔가 정겨운 느낌이ㅋㅋㅋ

친구집인지~ 큰집에 놀러간 느낌 😎

동명동 정희

야수리랑 두피는 두명이서 갔기때문에

고사리크림수제비와 강된장케일쌈밥을 주문해보았다

 

두피가 미리 찾아본 동명동 맛집이라서

믿고 먹는다! 예에~

들어가자마자 바로 주문한!

강된장케일쌈밥 (10,900원)

으아악 너무 맛있긔,,,

케일쌈밥이라길래, 케일이 너무 뻣뻣하고

씹기 번거로울 줄 알았는데 웬걸!

굉장히 부드럽고 강된장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건강한 식사를 하는 것 같았다 💕

 

굉장히 든든한 한끼 메뉴 추천!

 

고사리크림수제비 (12,900원)

진짜 크림이 정말 진하고 고소해서 놀래미,,,

고사리 크림 수제비라니,,? 했는데, 고사리가 들어있는 줄 알았지만

고사리를 말려 갈아넣으면서 고사리 가루로 맛을 더 낸것같다 :-)

완전완전 이건 나의 건강식 ,,,

정말 꾸덕하고 맛있는 크림이였다 😍

 

꾸덕한 크림 파스타 스타일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추합니다 !

 

날도 너무 좋고 배도 든든하게 먹어서

아주 기분좋게 먹고나와서 또 재밌게 동명동을

돌아다니게 되서 동명동이 너무 좋은 기억으로

다시 한번 더 추억이 하나 생겼다 👍🏻

동명동 루트 짠 두피에게도 이 영광을 💚

 

야수리의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