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맛집

제주도 고기국수가 그립다면, 서울 답십리 '오소록'으로 오세요!

by 슬예_ 2023. 5. 2.
728x170

제주도를 너무 가고싶어서 전전긍긍하고 있던 찰나

답십리에서 음식으로 제주도 맛보기,,,

 

제주식당 '오소록'

📍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전농로3길 1-2 1층

답십리역 4번 출구에서419m

📍 운영시간 : 월요일 정기휴무

화~일 : 11:30 - 21:00

(토,일 : 브레이크타임 15시 - 17시)

 

날이 너무 좋아서 제주도를 너무 가고싶지만

못가니까 음식으로 달래기 🌊

 

고기국수 (9,000원) / 비빔국수 (9,000원)

둘이서 나눠먹을 수 있도록

고기국수와 비빔국수를 각각 주문해주고~

제주식당 오소록

으아아 부추무침과 김치는 말해뭐하나!

정말 너무 맛있었다 헤헤

 

비빔국수

상큼상큼하니 너무 맛있는 비빔국수

고기도 너무 부드러워서 비계가 많은 걸 못먹는

야수리는 살코기가 많은 고기와 부드러움에 아주

만족만족 대만족,,,!

 

고기국수랑 비빔국수의 조합은

정말 대박입니다..

그리고 국수면발들이 잔치국수 같은

얇은 면발이아니고 오동통한 국수여서

국수만 먹어도 배불배불~

 

다음에는 돔베고기도 먹어봐야겠다

'돔베'란 제주어로 '도마'인데,

돔베고기를 주문하면 도마위에 고기를 썰어서

주는데 너무 맛있어 보여서 더 맛있어보인다

 

우도땅콩막걸리 (7,000원)

역시 빠질 수 없는 저녁밥에 막걸리한병! 캬

우도땅콩막걸리를 너무 먹어보고싶어서 주문해보았다

뭔가 고소하고 달달할 것 같다는 생각이들어서

기대를 엄청청 해보았는데~ 

어엇 전혀 안달고요 ? 생각과 너무 달라서 놀랬고,,,

당황,,?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막걸리는 언제나 맛있는 것 ~

유후~ 오늘도 맛있는 저녁을 먹어서 행복!☺️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