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뷰티

사계절 내내 쓸 수 있는 라빠레뜨 뷰티 핸드크림 리뷰

by 슬예_ 2021. 10. 19.
728x170

사계절 내내 포기할 수 없는
핸드크림! 흡수력 + 보습력 좋고
가벼운 핸드크림 찾아찾아!!

라빠레뜨(lapalette) 브랜드가
가방/지갑/ACC 잡화 쪽만 있는줄알았는데,
라파레뜨 뷰티도 있었다!🧐

#라운지비 홈페이지에서 처음알게된
#라빠레뜨 !!

손이 건조한 나는
핸드크림 모집왕이였고,
더블유드레스룸 핸드크림 97 에어프릴코튼,
더프트앤도프트 소피 핸드크림 등 있고 ㅋㅋㅋ
진짜 향기맛집 핸드크림이랑 보습력좋은
핸드크림들을 가지고있었다

라빠레뜨 핸드크림은 6개 세트로 들어있고,
정갈하게 들어있어서 가볍게 선물하기 딱 좋은듯!

초록이는 그린 밀크티 핸드크림,
분홍이는 로즈 밀크티 핸드크림,
노랑이는 쟈스민 밀크티 핸드크림!

이렇게 세가지 정류도 라빠레뜨 핸드크림 세트가
되어있어서, 옆 친구나 회사 동료들과 함께
나눠서 쓰면 아주 좋을 것 같다😁

나는 로즈향을 좋아해서 로즈 밀티크 핸드크림을
먼저 써보는걸로!!
가볍고 크기도 크지않아서 파우치에 들고다니기
딱 좋은 사이즈인듯!😚

로즈 밀크티라는 이름이여서 향이 달달할줄알았는데,
아무래도 발림성이 밀크처럼? 생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려서 그렇게 이름을 지은듯하다🧐
향은 부담스럽지않게 딱 좋았다👍🏻👍🏻

그리고, 나는 핸드크림이 유분기가 많은게 싫은데
라빠레뜨 핸드크림은 유분+수분이
적당히 들어가있어서, 빠르게 흡수가 잘되고
촉촉한것같디👍🏻 짱!!

만약 가벼운 선물추천이라면 라빠레뜨 핸드크림 세트를
추천할 것 같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