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태원/해방촌 맛집] 하프앤하프 피자 맛집 추천, 보니스피자펍

by 슬예_ 2021. 12. 6.
728x170

해방촌왔으면 뭐다!?

바로바로바로 보니스피자를 빼놓을 수 없다!!

서울에 거주하시는 분들 모두

아직도 안가본 분들이 있으려나싶을정도로

해방촌에서 유명한 보니스피자펍!!

평일에 17시전에 도착해보니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다!

럭키!!

'보니스피자펍'

 

보니스피자펍은 선불에다가 주문도 영어로 해야하니까

입을 우와우오아 풀어주고~ 그냥 메뉴판 가져가서

ㅋㅋㅋㅋㅋ우리가 원하는 하프 앤 하프 (페퍼로니/하와이안)으로 골라주고~

도우는 씬에 레귤러 사이즈 까지 주문해주고~!!

거기에 대망의 필스너 우르켈을 생맥주로!!

보니스피자펍

피자랑 맥주랑 같이 사진을 찍었는데헿

생맥주가 먼저 나와서ㅋㅋ 3분의1은 마신 상태인,,,,

보니스피자펍 페퍼로니 하와이안피자

자고로 맛있고 좋은건 크게크게 봐야 좋은것,,!

하와이안 피자는 파인애플들어가서

예전엔 별로 안좋아했는데 파인애플이

밀가루 특유의 질리는 맛을 깔끔하게 없애주는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는 호다! 호!!

 

보니스피자펍 필스너우르켈

필스너우르켈 생맥주로 처음 마셔봤는데,

너무너무 맛있었다,,, 역시 치맥보단 피맥🍕🍕

 

 

보니스피자펍 페퍼로니피자
보니스피자펍 하와이안피자

이렇게 피자들을 맥주랑 같이 먹으니까

아니 세상 많던 피자가 순삭이였다,,,

다 먹는건 정말 30분도 안걸린듯했다 ㅋㅋㅎ

우리 둘은 걸신들린것 마냥 먹은듯했다 ㅎㅎ

 

식당 내부보다는 테라스쪽에서 먹었는데,

이제는 겨울이라고 그런지 찬바람이 솔솔들어와서

그렇게 춥진 않았지만 살짝 떨면서 먹었다 ㅋㅋㅋ

추위에 약하신분들은 테라스보단 내부에서 드시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