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주맛집] 대호동 야채무한리필 샤브샤브집 '진샤브'(내돈내산)

by 슬예_ 2021. 11. 30.
728x170

샤브샤브 처돌이 야수리는 

본가에 와서도 샤브샤브를 찾아 떠납니다 ㅎㅎㅎ

(우리 가족 모두 샤브샤브 좋아하는건 안 비밀^^)

 

대호동에 몇년전부터 샤브샤브집이 하나 생겨서

시간나면 가봐야지햇는데 이제 가보긔~

 

"대호동 진샤브"

진샤브채소
진샤브

 

 

진샤브 부채살

부채살이랑 차돌박이를 개념은 1도 모르지만

고기가 부채살이 더 두꺼운것같기에 부채살로 주문했다!

 

버섯이랑 야채도 싱싱하니 듬뿍주시고!

부족하면 알아서 더 채워주시는것같다!

진샤브

넣자마자 익는 샤브샤브니까~

라이스페이퍼에 원하는 채소와 소스를 넣고 먹으면!!!

꺄!! 이맛이지 하면서 진짜 무아지경으로 먹게된다..

아 물론 여기에 칼국수와 영양죽은 세트 코스로 나오는데

야수리는 허겁지겁먹느라 정신을 놓고 사진도 못찍었다 ㅎㅎㅎㅎ

진샤브 메뉴

몰랐는데 메뉴판에 보니까

전복, 낙지, 연포탕도 전문으로도 하나보다~

어쩐지 다른 테이블 쓰윽 보니까

연포탕같은걸 드시고있어서 뭐지했다 ㅋㅋㅋ

진샤브

그래서 야수리는 하루를 또 샤브샤브로

행복한 마무리를 지었다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