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소] 쉽고 빠른 셀프 봉숭아 물들이기 리뷰(내돈내산)

by 슬예_ 2021. 11. 28.
728x170

네일아트를 너무 좋아해서 1개월에 한번씩은 꾸준히 

변화를 주고 이달의 아트는 놓치지않았는 야수리였지만,,,

백수가 된 도비로써 네일에 대한 사치인식은 잠시 접어둔다ㅠㅋㅋㅋ

뭔가 밋밋한 손톱에 건강을 주려고했지만 ㅎㅎ

기분전환으로 대안책을 찾았다!!💅🏻💅🏻

바로바로!

 

다이소 봉숭아빛 물들이기!

다이소봉숭아빛물들이기

(아니 사진을 너무 급하게 찍어서인지 바닥이 너무 더럽네오,,죄송함다,,)

천원의 행복은 이렇게 다이소에서 찾기!!

천원으로 기분전환되는걸 보여주겠다!!🙋🏻‍♀️

다이소봉숭아

다먹고 버린 페트병 뚜껑에 가루와 물을 3:1 비율로 넣고

면봉으로 쉨잇 쉨잇해주고 묽은듯 되직하게 만들어준다!!

그리고 면봉으로 콕콕콕!! 최대한 살에 묻지않도록 해주고~~

(분명히 살에 안묻게한다고했는데 왜 손바닥에 묻은건지~하,,)

마를때까지 30분동안 기다리기!!!

 

다이소봉숭아물들이기
다이소봉숭아물들이기

쨔잔~~

기나긴 20-30분을 기다리면!!

촤촤~~ 예쁘게 봉숭아물이 들여진다!!!

너모 맘에드는것 ,,,!

 

 

집앞 카페에 나와서도~

친구 만나서도~ 다이소 붕숭아물들이기 좋다고좋다고~

ㅋㅋㅋㅋㅋㅋ몇백번을 말하고있는 야수리였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