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혜화/대학로연극] 관객참여형 연극 혜화 '쉬어매드니스'

by 슬예_ 2021. 11. 27.
728x170

 

혜화역, 대학로하면 뭐겠는가!!

바로바로 연극!!!

사실 뮤지컬은 초대권이나 선물로 받아서

자주 접해본적이 있지만, 소수로 관객으로 하는 연극은

처음이다,,! 그것도! 관객참여형 연극이라니!!!

 

 

'쉬어매드니스 콘텐츠박스'

 

 

연극이 5시부터 시작이였는데,

따율쓰가 네이버예약으로 먼저 겟챠!!

11월 1일 ~ 11월 30일까지 연극이 진행된다고한다!!

러닝타임은 총 1시간 50분

오아 연극이 이렇게 오래하는진 몰랐는데 

거의 영화한편급으로 오래하는구나 싶었다 ,,,(배우분들은 진빠질것같은느낌ㅠㅠ)

쉬어매드니스

티켓도 넘나 내 취향 저격!!

항공권같은 느낌이여서 뭔가 더 설렌느낌이였다☺️\

좌석을 배치받으로 공연 1시간 전에 티켓교환해왔다

(아~ 물론 착한 따율이가말이다헤헤👍🏻)

 

쉬어매드니스
쉬어매드니스

쉬어매드니스 미용실에서 벌어지는 살인사건을 해결하는 극의 내용이였다.

연극의 이끌어가는 중심적인 역할을 하는 원장 조호진 역할을 맡은

김윤희 배우님의 열연으로 정말 재밌게 본것같았다!!!진짜 짱잼

물론, 관객참여용 연극이기때문에 마지막에 사건을 같이 풀어나가는 과정이 너무 웃겼다ㅋㅋㅋ

 

 

'혜화 등촌샤브샤브칼국수'

 

 

등촌샤브칼국수
등촌샤브칼국수

야수리는 뭐다?!

항상 극찬하는 등촌샤브칼국수를 먹어줘야하는거,,!ㅎㅎ

넘나 레시피 집으로 가져가고싶은 맛 ㅠㅠ

집에서해먹으면 이렇게 맛이 안나올텐데흑흑

든든하게 하루를 마무리해주었다!

혜화 초승달

이날 저녁에 손톱달이 예쁘고 발게 떴길래!!

초승달을 난 손톱달이라고 부르는데

다들 어떻게 부르나ㅎㅎ 모르겟당 헤헤

의미만 통하면 되니까능~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