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주여행] 야수리의 경주 마지막날, 알차게 슬로우캘리와 월성과자점에서 돼지런하게 마무리!

by 슬예_ 2021. 11. 10.
728x170

야수리는 여행 중!

마지막 경주여행 포스팅이당 :-)

 

정말 행복한 도비생활인 것 같다~ 햅삐!

평일의 경주 황리단길은 너무나 한적했다:-)

왜냐면 다들 일하러갈때,,, 노는 강도비가 있기에!!

경주대릉원을 옆으로 황리단길이 둘러싸고있었다.

날씨도 좋고, 푸르른게 너무 좋고! 한적하구💚

 

'슬로우캘리 경주점'

점심시간이 다가와서 배고픔을 참지못한

야수리는 난생처음 먹어보는 포케집으로!

다이어터들이 많이 먹는다는 포케식으로,,,

진짜 처음먹어보는 맛이였다 ㅋㅋ

스파이시연어포케와 하와이안쉬림프, 클렌즈착즙쥬스(ABC쥬스)로

뭔가 몸속이 클린해지는 느낌🌿🌿

스파이시연어포케

연어를 좋아하진않지만 궁금증에 주문해본 ㅎㅎ

스파이시연어포케 ㅎㅎ

(솔직히 내 스타일은 아니다헤헤)

하와이안갈릭쉬림프

하와이안갈릭쉬림프는 진짜 내 입맛에 딱!!

완전 대박대박 ,,

너무맛있어서 이거 하나 더 먹고싶었다!

예쁘고 맛있었던건 한번더 크게크게~

인스타갬성으로 찍고싶었으나,,

그렇게 되진 못했다는

 

'월성과자점'

배도 든든히 채웠으니,

커피와 디저트로 마무리 지어줘야하니까~

바로 옆쪽에 위치한 월성과자점으로 갔당ㅋㅋ

진짜 또 보이는곳으로 그냥 슉슉 들어갔다😉

월성과자점 2층에서도 보이는 경주대릉원 내부 모습이

너무 예뻤고 평화로워보였다🌿🌿

그렇게 점심을 먹었지만ㅋㅋ

우유아이스크림, 카페라떼, 크로플까지!

왕창 시켜서 와구와구🐷🐷

정말 돼지런하고 알차게 먹고 경주를 마무리 짓는것같았다ㅋㅋ

맛있는 건 크게크게!!

여행은 역시 먹으러 다니는게 전부인듯하다!

정말 너무너무 좋았고 행복한 경주 여행이였다!

 

야수리의 경주여행일기 끝!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